종합 리빙가전브랜드 제니퍼룸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최대 70%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니퍼룸

커피머신, 가습기, 그릴, 에어프라이어, 마카롱 밥솥 등 제니퍼룸의 70여 개 전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5% 특별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소식 알림 쿠폰 2000원도 지급한다.

‘전자동 커피머신’은 68%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9BAR(바)의 압력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고, 고급 그라인더를 장착해 가정용 커피머신으로서 최상의 스펙을 갖춰 집에서도 크레마가 가득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실용적인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멀티그릴’은 44% 할인 판매한다. 4L 대용량 전골팬과 구이, 볶음 요리에 알맞은 그릴팬이 함께 구성돼 쌀쌀한 가을∙겨울철 테이블에서 따끈한 요리를 즐기기 좋다.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1~2인 가구에 인기만점인 ‘마카롱 밥솥 플러스’는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인기상품 ‘말하는 계란찜기’, 음식에 닿는 모든 부분이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요리의 안전성을 높인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건조한 가을∙겨울철 필수품 ‘마리모 통세척 가습기’는 31%, ‘브런치 세트’와 ‘캠핑 세트’ 등 실속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도 최대 5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같은 날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 쇼핑라이브를 통해 전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우유거품기나 미니오븐 토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2000점을 즉시 적립해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