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9월의 천국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오는 30일까지 개인회원 누구나 10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알바천국

이번 프로모션은 알바천국을 방문한 개인회원에게 예상치 못한 깜짝 혜택을 제공해 아르바이트 구직 과정에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라이프스타일 유통 브랜드 ‘교보핫트랙스’,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 등 인기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먼저, 교보핫트랙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기프트·문구 제품 구매 시 최대 25% 할인 및 음반/DVD 구매 시 최대 8%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더불어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알바천국X교보핫트랙스 텀블러 이벤트’ 링크에 접속해 응원 댓글 작성시 총 100명에게 증정되는 ‘리유저블 텀블러’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네이처컬렉션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3천원 기프트카드도 제공된다. 네이처컬렉션에서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닥터벨머 시카 핸드크림(20ml)’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이벤트는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몇 번의 간단한 클릭으로 각 쿠폰 고유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