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주근깨 공주’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호소다 마모루 전작 VOD 특집관’ 오픈 소식을 알리며 감독이 전해온 인사영상을 공개했다.

추석 명절 시즌에 맞춰 마련된 ‘호소다 마모루 전작 VOD 특집관’은 IPTV(KT olleh tv, SK Btv, LG U+)와 주요 OTT(Seezn, U+ 모바일tv, wavve, 라프텔,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및 KT 스카이라이프에서 9월 30일(목)까지 운영된다.

이례적으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모든 작품을 할인 또는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집관을 통해 볼 수 있는 작품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2006), ‘썸머 워즈’(2009), ‘늑대아이’(2012), ‘괴물의 아이’(2015),’미래의 미라이’(2018)를 비롯해,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도에이 애니메이션 재직 당시 연출한 초기작 ‘원피스 극장판 6기 - 오마츠리 남작과 비밀의 섬’(2005), ‘디지몬 어드벤처 : 운명적 만남’(1999), ‘디지몬 어드벤처 : 우리들의 워 게임!’(2000)까지 총 8편이다.

한국 개봉을 기념해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인사영상을 보내왔다. 감독은 “50억 명이 모인 가상세계 U를 통해 ‘스즈’라는 소녀가 가수 ‘벨’이 되면서 현실에서도 성장한다는 용기와 희망의 이야기”라고 소개했다. 또 “쭉 만들고 싶었던 영화”라고 강조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역대 최고 스케일 대작으로, 日 역대 최고 흥행작이 된 영화 ‘용과 주근깨 공주’는 9월 29일(수)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