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직영관에서 영화 관람 후 티켓을 인증한 고객에게 당일 튀긴 따뜻한 팝콘을 포장하여 반값에 제공하는 ‘#집으로 팝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시네마

영화관 팝콘이 그리운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집으로 팝콘’은 당일 영화티켓을 소지한 관람객에 한해 3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판매되는 팝콘은 달콤한 카라멜 팝콘과 오리지널 팝콘이 섞인 ‘카라멜 믹스(L)’과 치즈 팝콘과 오리지널 팝콘이 섞인 ‘치즈 믹스(L)’ 두 종으로 취향에 맞추어 선택 가능하다. 팝콘은 전용 포장봉투에 담아 제공되며 영화관 현장에서 팝콘을 먹지 못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는 팝콘 용기도 추가 증정된다.

‘#집으로 팝콘’은 거리두기 모든 단계에서 음식물 취식 금지로 인해 상영관에서 팝콘을 먹을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시네마는 영화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팝콘을 더 많은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1월 집에서도 언제나 팝콘을 즐길 수 있도록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를 런칭했다.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는 주거지 중심지역의 전국 51개 영화관에서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 배민1’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