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알로에 전문기업 유니베라의 면역력 증진 건강기능식품 아임뮨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보이그룹 트레저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유니베라

트레저(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는 데뷔 4개월 만에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와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제 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에서 상을 휩쓰는 등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첫번째 정규 앨범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를 발표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들에게 희망적인 내일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에 유니베라 아임뮨은 무대와 방송에서 보여준 트레저의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이번 캠페인의 취지인 젊은 층의 꾸준한 면역습관 응원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전격 선정하게 됐다.

다음달 공개되는 디지털 광고 영상에는 유니베라 아임뮨과 함께 트레저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담았으며 청포도와 사과의 상큼달콤한 맛과 간편한 휴대성을 갖춰 일상 속에서 즐겁게 면역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니베라 아임뮨의 장점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