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 최민호(샤이니 민호)가 17일 첫 방송된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서 대한국수 영업부 사원 ‘채우기’ 역으로 특별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tvN '유미의 세포들'

최민호가 연기한 채우기는 출중한 능력과 주변을 챙기는 자상함, 비주얼까지 두루 갖춘 사내 인기남 캐릭터다.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 방송 전부터 최민호와 독보적인 싱크로율로 관심을 모았다.

지난 1화 방송에서는 채우기가 훈훈한 미소와 다정한 말투로 3년째 혼수상태인 유미(김고은 분)의 사랑 세포를 깨우고, 세포 마을을 핑크빛으로 변화시키는 맹활약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tvN '유미의 세포들'

채우기는 야근한 유미를 차로 태워다 주거나, 꽃 축제에 함께 갈 수 있을지 묻는 섬세함으로 유미를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방송 말미 본심 세포의 등장과 함께 유미가 “같이 가자 우기야”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극이 끝나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 과정에서 최민호는 완벽한 비주얼과 스윗한 목소리로 웹툰 속 ‘채우기’ 캐릭터를 완벽하게 실사화하는 데 성공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가며 ‘특별출연의 아주 좋은 예’로 호평받았다.  

한편, 최민호의 활약에 힘입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로, 오늘(18일)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2화를 방영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