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집사부일체’에서 대선주자 윤석열 전 검찰 총장의 ‘리얼’ 라이프가 공개된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19일(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는 20대 대선 출마를 선언한 대선 주자들과 함께하는 특집 방송을 예고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19일 방송에는 윤석열 전 검찰 총장이 사부로 등장해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가 하면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함께 살고 있는 반려견들을 소개하며 애견가로서의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 멤버들에게 “석열이 형이라고 불러 달라”고 제안하며 친근한 모습으로 긴장했던 멤버들을 웃음 짓게 했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또한, 윤석열 사부는 곧장 주방으로 향해 멤버들을 위한 ‘윤식당’을 오픈,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뽐내며 ‘윤 주부’로 활약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했다. 

더불어 사부만의 남다른 음식 철학인 ‘밥심론’에 대해 한참 이야기하며 음식에 100%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멤버들은 “오늘 대선 주자 특집 아닌가요?”라고 의문을 품으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윤석열 사부의 리얼한 일상 모습은 19일(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전격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