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앨범 순위를 소개한 가운데,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이 주간 순위 6위를 기록했다.  

사진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포브스는 블랙핑크 리사, 방탄소년단(BTS) 등 쟁쟁한 K팝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오메가엑스에 대해 “‘WHAT’S GOIN’ ON’으로 처음 가온 앨범차트 10위권에 진입했다. 그들은 이전 최고 기록이었던 11위를 넘어 6위까지 올랐다”고 설명했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6월 30일 가요계에 데뷔한 후 약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하며 주목받았다.  ‘WHAT’S GOIN’ ON’은 총 48,972장의 앨범 초동 판매량을 올렸고, 같은 해 데뷔한 신인 아이돌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수치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WHAT’S GOIN’ ON’은 발매 직후 한터 차트 및 가온 리테일 차트에서 음반 판매량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또 스포티파이 신보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1000만 뷰 이상 조회수를 돌파,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지난 6일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을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