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환절기에 아우터를 고민하는 남자들이 눈에 띈다. 쇼핑을 즐기지 않는 남자들에게는 이런 계절이 참 곤욕스럽다. 아무리 패션에 관심이 없는 남자라고 해도, 잘 나온 기본템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계절을 날 수 있다.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아우터를 추천한다.
 

◆ 데이트룩이 필요하다면 롱 라이트 패딩
 

지난 겨울 가장 인기있었던 아이템이라면 바로 경량 패딩 조끼가 아니였을까? 이젠 패션도 기능성이 중요하다.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고민한다면 엉덩이를 덮는 적당히 기장의 경량 패딩 재킷을 추천한다. 포멀한 느낌을 자아내는 네이비 컬러의 패딩 재킷은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이트룩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룩, 나들이룩에도 매치가능하다.
 

◆ 친구들과 피크닉에는 컬러풀한 퀄팅 재킷
 

이제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질 시기. 캐주얼함에 스타일을 더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퀄팅 재킷에 도전해보자. 화려한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퀼팅 재킷은 스트릿 스타일을 즐기는 남자들에게 제격이다.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 배색이 눈길을 끄는 퀼팅 재킷은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이다. 퀼팅 특유의 질감과 패턴, 소매와 가슴 부분의 로고가 트렌디한 감각을 더 해준다.

◆ 활동량 많은 날에는 후드 재킷

 

최근에는 남자들도 레깅스를 즐겨 입을 정도로 스포츠룩에 정성을 기울인다.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후드 재킷으로 아침, 저녁 운동 시간을 멋스럽게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방수 기능으로 전천후 활용도가 높은 후드 재킷은 액티브한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깔끔한 다크 그린 컬러로 모던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어 데일리 아우터로도 손색없다.

무조건 무난한 것만 추구해온 남자라면 이번 봄에는 컬러를 입어보자. 개별적으로 과해보이는 컬러도 잘 매치만 해준다면 오히려 패션감각을 돋보이게 해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