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진이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송가인의 ‘금지된 사랑’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김희진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공개된 영상 속 김희진은 차분한 색감을 배경으로 어깨선이 드러난 블랙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노래 시작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다.

특히 김희진은 송가인의 애절함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담백하면서 절절하게 가사를 전달했다. 원곡 못지않은 감동을 선사하며 탄탄한 보컬 실력을 선보였다.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평소 모습과는 다르게 우아하고 애달픈 표정 연기까지 선보인 김희진에 팬들은 “미모도 예쁜데 노래도 잘한다”, “목소리도 탄탄하고, 중저음 울림은 감동적이다”라며 응원을 보냈다.

이 밖에도 같은 소속사이자 MBN ‘보이스킹’ 우승자 리누 역시 김희진의 공식 SNS 채널에 “예쁘고, 잘한다”라며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보이는 것은 물론, 같은 TV조선 ‘미스트롯’ 출신 박성연도 “잘한다, 잘한다”라며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오랜만에 커버 영상에 큰 환호를 받고 있는 김희진은 앞서 김호중의 ‘살았소’, ‘우산이 없어요’, 안성훈의 ‘공주님’ 등 다양한 커버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한편, 김희진은 공식 SNS 채널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