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이 뜨거운 기대 속에 지난 17일 첫 공개됐다.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김윤주·김경란, 제공 티빙,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메리카우·스튜디오N) 속 평범한 유미(김고은)의 일상은 시청자들의 공감세포를 자극하며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유미의 이야기에 3D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 세포들을 녹여낸 절묘한 연출이 빛났다. 

그런 가운데 압도적 존재감을 뽐낸 세포들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김고은과 안보현 그리고 ‘세포즈’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데칼코마니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3년 만에 찾아온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맹활약 한 이성세포, 감성세포, 패션세포부터 출출세포, 명탐정세포, 응큼세포. 히스테리우스 그리고 기적처럼 깨어나 막강한 힘을 발휘한 유미의 프라임 세포(사람을 대표하는 세포) 사랑세포까지. 완벽 동기화된 앙증맞은 비주얼이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안보현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구웅(안보현 분)의 세포들도 흥미롭다. 구웅의 절대적 지분을 차지하는 털세포부터 개그세포, 삐짐대마왕, 응큼사우르스 등의 독보적 비주얼은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의 의인화라는 기발한 상상력 위에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를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그려내는데 성공했다. 세포들은 유미의 변화무쌍한 감정을 세포단위로 풀어내 공감을 증폭하고 몰입도를 높인 일등공신.

한편,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사진=티빙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