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면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힐링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가을 나들이를 원하는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 '골프패키지'를 판매한다.

'골프패키지'는 최대 13% 할인된 가격과 골프·객실·조식이 포함된다. 가성비와 편리함을 모두 갖춰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카트료와 캐디피는 별도다. 

또한 오투리조트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골프 할인(그린피 1만원) 및 객실 할인(사이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에코 힐링’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친환경 패션 브랜드와 협업 및 자연주의 레시피의 미식 요리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럭키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해 친환경 소재 에코에버를 사용한 ‘플리츠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에버는 버려진 페트병이 원재료인 재생사로 기존 원사 대비 이산화탄소 약 30% 감소 및 석유 원료 절감 효과가 있다. 해당 플리츠 백은 저금통으로 업사이클해 사용할 수 있는 원형 종이통에 담겨 있어 불필요한 쓰레기를 배출하지 않는다. 

또한 룸서비스로 객실에서 안심하고 조식을 즐기는 ‘모닝 밀박스’ 혹은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리조트 머니’ 중 원하는 혜택 한 가지를 제공한다.

건강한 가을 미식을 통해 심신을 치유하는 ‘고메 힐링’ 패키지는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고려해 세 가지 옵션으로 준비했다. 농산물 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유럽 특수채소와 천연발효빵 등 자연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닉스 그릴 유러피안 브런치 세트’, 전국 각지 최고급 제철 식재료만을 엄선해 각 지역 본연의 맛을 살린 ‘온 더 플레이트’ 런치 혹은 디너 뷔페 중 선택하면 된다. 모든 이용객에게 농축된 풍미가 일품인 ‘파라다이스 에디션 레드와인’도 증정한다.

패키지 2종 모두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사우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승마 체험 기회가 포함된 ‘홀스 라이딩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소인 1명 기준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음료 및 스낵 이용 혜택이 포함된 승마장 입장권과 어린이 승마 체험권 1장이 제공된다. 승마 체험에는 말과의 교감 및 승마 교육 등이 포함돼 있어 처음 말타기를 경험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다.

아울러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3인, 단풍이 물든 산책로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2021년 9월 개관 14주년을 기념해 ‘Family All in One’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에서 1박을 누릴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성인 조식 2인은 물론, 12세 미만 어린이 투숙 시 어린이 1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단 스튜디오 스위트 투숙 시 제외된다.

특히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인 만큼 어린이 고객에게는 ▲키즈 배스로브와 슬리퍼 1세트가 제공된다. 이 외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 에일 4캔과 ▲스낵 세트를 담은 ▲우드 피크닉 박스도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2022년 레노베이션 후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객실 20%, 파크카페 20%)과 ▲수 스파 2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레노베이션 이후 새로운 모습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이용권과 레스토랑 식사 할인권도 함께 마련된다. 모든 포함 사항은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되며 3인 이상 투숙 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등본 서류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2021년 후반기 전체 모든 객실에 대한 레노베이션 예정이며 2022년 상반기 재 개관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스쿼시 코트, 실내 골프 연습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