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1FW 컬렉션 'SPORTY VIBE' 화보를 공개했다.

21FW 시즌 비비와이비는 소프트함과 곡선의 실루엣을 통해 여성의 스포티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전개한다.

코리아 비건 가방의 선두주자인 비비와이비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을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스포티한 여성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벌룬백', '비비백', '루치오 월렛 체인 크로스백'을 출시했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비건 레더에 곡선 실루엣이 더해진 '벌룬백'은 데일리한 무드를 담은 버킷백 스타일의 토트, 숄더백으로 스몰, 미디엄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170g의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안정적인 곡선 쉐입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착용이 가능한 '비비백'. 유니섹스 스타일의 '루치오 월렛 체인 크로스백'은 알루미늄 소재의 실버 체인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으로 가을, 겨울철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오영주, 김지원, 강한나, 엄현경 가방으로 '패션 피플'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또 다른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아띠 새들백’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컬렉션은 무신사/우신사에서 단독 선공개되며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비비와이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