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의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10명 중 5명이 ‘저녁 없는 삶’을 살고 있다. 그렇다면 직장인들이 퇴근 후 하고 싶어 하는 활동은 무엇일까? 바로 ‘운동과 자기관리’였다. 잦은 야근과 과중한 업무로 저녁이 없는 삶을 보내며 스스로를 가꾸는 시간을 내기 어려운 현실이 담긴 결과다.

피부과를 찾는 일이 비용은 물론 시간적인 부담으로 다가오면서 홈 케어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많은 돈과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집에서 스킨케어부터 웨이트트레이닝, 전신 마사지까지 가능하다. ‘워라밸’ 불균형으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뷰라밸’을 맞출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 저스트 원미닛! 피부 탄력을 위한 ‘얼굴 근육 운동 기구’
 

노화로 인한 처짐이나 어두운 인상이 고민이라면, 얼굴 근육을 단련시키는 디바이스를 활용해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얼굴 근육 운동 기구다. 노화로 인해 처지고 굳어진 얼굴 근육을 끌어올려 리프팅에 효과적이며, 좌우 균등 운동으로 얼굴의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우스 홀드 부분을 입술로 물어 입안을 진공상태로 만든 뒤 위, 아래로 흔드는 간단한 동작을 아침저녁으로 30초씩만 해주면 된다.
 

◆ 단단하게 뭉친 근육도 집에서 해결! ‘휴대용 마사지기’

 

하루종일 책상 앞에 앉아있으면 자연스럽게 몸 곳곳이 결리는 걸 느낄 수 있다. 텐마인즈의 ‘브레오(breo)’는 눈과 목·어깨, 손, 발, 두피 등 부위별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마사지기다. 각 제품은 지압과 온열 등의 기능이 있어 10분 내외의 마사지로도 피로와 근육 뭉침 등을 풀어낸다. 브레오와 함께 쓸 수 있는 릴랙스 팩 ‘아쿠아쿠(aquaqu)’는 마사지기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컨디션에 따라 색과 향을 골라 사용할 수 있어 감성까지 자극하는 릴랙싱 효과가 있다.
 

◆ 당신이 잠든 사이! ‘슬리핑 팩’

 

피부관리에 시간을 쏟기 어렵다면 잠자는 시간을 활용해보자. 바르고 따로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슬리핑 팩은 수면 중에 자연스럽게 피부 결을 관리할 수 있다.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팩’은 미네랄워터가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준다. 독자적인 ‘슬립-톡스™’ 기술이 지친 피부를 자는 동안 정화시켜 주며 ‘모이스춰랩™’ 기술이 자는 동안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고 효능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