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와 수확의 계절인 가을, 선선한 바람과 드높은 하늘로 한층여유로운 기분이다. 무더웠던 여름과 장기화된 거리 두기로 지쳐있는 마음을 위로가 필요하다면 올가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한정판 제품들로 특별한 가을을 맞이하길 추천한다.

사진=핸드앤몰트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오직가을 시즌만 맛볼 수 있는 ‘하베스트 IPA’를 9월 1일 한정 출시했다. 지난 2015년도부터 올해 7번째로 선보이는 ‘하베스트 IPA’는 핸드앤몰트의 한정판 수제맥주 시리즈다.

핸드앤몰트 직영 가평 홉농장에서 재배한 ‘센테니얼 생 홉’을 사용했다. 수확한 홉을 핸드앤몰트브루랩브루어리에서 당일 양조하여 신선함과 진한 홉향이 특징이다. 특히 센테니얼 홉을 사용하여 시트러스한 아로마와 허브향을 느낄 수 있다. ‘하베스트 IPA’는 핸드앤몰트 브루랩과 탭룸에서 판매하며 테이크아웃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가 새로운 수분라인 ‘모이스춰 닥터(장수진)’라인 론칭을 맞아 올리브영을 통해 9월 한달 동안 파격 할인 혜택과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장수진’ 라인은 장벽, 수분, 진정 앞글자를 딴 보습진정효과에 탁월한 새로운 자연유래 보습진정 제품이다.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고민되는 사람들에게 단순 수분 공급을 뛰어넘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수분감을 채워주는 기능성 보습진정 제품이다. 한정 출시하는 이번 기획세트는 기존 용량보다 30ml 추가 증정됐으며 3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푸라닭치킨

푸라닭 치킨이 대세배우 정해인과 협업한 ‘푸라티스트 홀리해인’ 한정판 시즌 패키지1을 출시했다. ‘푸라티스트’아티스트와 브랜드명의 합성어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확장된 브랜드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첫 주자로 정해인이 패키지 작업을 진행했으며, 'Feel in Autumn forest-가을 숲속에서'란 작품명처럼 가을하늘 아래 은행나무 숲속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전하도록 제작됐다. 푸라티스트 한정판 시즌 패키지는 전국 푸라닭 치킨매장에서 포장·배달 주문 시 제공된다.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스테디셀링 히트 상품 ‘첵스 파맛’의 후속작 ‘첵스 팥맛’을 10월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판매한다.

전북 고창에서 생산되는 국내산 팥 100%를 사용해 팥맛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고, 여기에 새알심을 연상시키는 하얀 마시멜로우를 넣어 어릴 적 할머니가 손수 만들어 주시던 달콤하고 진한 단팥죽과 같은 추억의 맛을 느끼게 해 준다. 특히 팥맛이 선사하는 재미와 달콤함으로 우유와 함께 혹은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사진=렛츠와인

렛츠와인이 디자인 브랜드 이피와 협업한 와인 굿즈를 출시했다. 테마는 ‘HAPPY, YIPEE WINE GOODS’로 잡았다. 다양한 아트워크를 활용해 디자인된 글라스, 플레이트, 테이블 타올, 냅킨 등 한정판 굿즈를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이피 글라스 3종은 각각 다른 캐릭터와 메시지를 그려 넣어 골라 쓰는 재미를 더했고, 트라이탄 소재로 잔을 부딪힐 때 청명한 소리가 난다. 치즈와 토마토 드로잉이 매력인 이피 플레이트 2종은 애피타이저나 핑거푸드를 담기에 좋은 사이즈로 제작했다. 플라워 냅킨과 테이블 타올도 와인 잔을 받치거나 테이블을 꾸밀 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수제맥주 브랜드 ARK(아크)의 레이블을 이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 맥주도 내놨다. 이달 말까지 맥주 제품을 구매하면 플라워 냅킨을 증정하고, 협업제품 전체를 묶은 패키지의 경우 15%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