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오는 2023년 3월부터 출발하는 20일 간의 남극탐험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이번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은 총 18박 20일 간의 여정으로 남극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대자연을 제대로 둘러보는 남극탐방 상품이다. 

비행기를 타고 아르헨티나 땅끝마을로 이동, 남극탐험 크루즈로 갈아타 본격적인 여정이 시작된다. 직접 남극에 랜딩하고 상륙지점별로 트래킹, 야생동물 촬영 등 여러 활동이 진행된다.

여기에 아르헨티나 수도이자 탱고의 본고장으로 유명한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2일 일정을 포함하며, 남극탐험 후 야생동물의 성지로 불리는 포클랜드 제도까지 탐험하는 알찬 상품이다.

운항 선박은 남극탐험가 로알아문센을 기리며 19년 새로 제작된 신형 크루즈 로알아문센호이다. 유빙 사이를 안전하게 항해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됐으며, 레스토랑∙수영장∙체육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안락한 크루즈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함께 동승하는 익스페디션 스탭은 해양생물학, 지질학, 역사 등 각 분야 석∙박사급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어 선내에서 남극 관련 전문 강의도 들을 수 있다.

상품 예약은 인터파크투어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10월 5일 오후 3시에는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를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보다 상세한 상품 소개와 함께 라이브 방송 한정 5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