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LIFE in 가평’ NCT 127이 오디션장을 방불케 하는 명연기를 펼친다.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웹 예능 ‘NCT LIFE in 가평'(제작투자 kt seezn, 기획-제작 SM C&C STUDIO, 연출 송유리)에는 취침 미션인 ‘방 배정 게임’과 기상 미션 ‘어몽시티’를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여행 첫날의 대미를 장식할 ‘방 배정 게임’이 펼쳐졌다. 드라마 명대사가 제시어로 등장하자 자타공인 ‘드라마 덕후’ 도영이 특급 에이스로 변신해 활약했다. 승부욕에 불타오른 멤버들은 급기야 저마다 오디션을 방불케 하는 명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튿날 아침에는 신개념 기상 게임이 찾아왔다. 이날 멤버들은 대표 인싸 게임 ‘어몽어스’를 패러디한 ‘어몽시티’에 도전,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심리전을 펼쳤다. 서로를 속고 속이는 치열한 심리 게임 '어몽시티'의 등장에 멤버들은 시작부터 동맹을 맺거나 추리에 나서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심지어 게임 시작과 동시에 모든 멤버가 용의 선상에 올라오는 등 그야말로 대혼돈의 사태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누구도 예상치 못한 멤버가 놀라운 반전을 숨기고 있다고 해 과연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한다.

이외에도 NCT 127 멤버들의 소장각 리얼 취침 타임과 기상 상황은 오늘(27일) 오후 6시 ‘NCT LIFE in 가평’에서 확인할 수 있다.

‘NCT LIFE in 가평’은 오는 27일부터 월, 화 오후 6시 seezn(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 동시 방영된다.

사진=NCT LIFE in 가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