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이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 이 때. 기온은 갑자기 낮아지고 환절기 탓에 건강이 염려되는 요즘. 딱 하루만 더 편하게 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이런 시기일수록 스스로에게 가장 잘 맞는 힐링 방법을 찾아내야할 때. 

호텔업계에서는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사우나부터 다이닝 클래스까지. 나에게 가장 잘 맞는 힐링은 무엇일지 탐구해보는건.

#사우나로 파워업! '머큐어 앰버서더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울산 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사우나가 업그레이드 되었다. 우선 호텔 사우나는 최근 리뉴얼을 마치며, 사우나 내 모든 샤워기를 나노 버블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나노젠 샤워 필터로 교체했다.

울산 동해안의 정자 바다와 마주한 힐링 가든은 투숙객과 회원이 쉴 수 있도록 야외 쉼터 공간을 제공한다. 정자 바닷가의 작은 숲을 모티브로 기획되었으며, 빈백존에 누워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시니어 여행에 딱! 호텔 라마다 속초 '장수돌침대 콘셉트'

속초에 위치한 대형 호텔 라마다 속초 호텔은 장수돌침대 스위트 콘셉트 룸을 제공한다. 장수돌침대 콘셉트 룸은 시니어들이 선호하는 장수돌침대를 구비, 바다를 바라보며 안락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유명한만큼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버섯만두에서 금태구이까지...롯데호텔 '한식 파인 다이닝'

그런가하면 롯데호텔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손잡고 ‘한식 파인 다이닝’을 진행한다. 클래스는 오는 28일 저녁 6시 30분부터 60분간 롯데백화점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100 Live’ 에서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 백종화 셰프가 한식당 무궁화 메뉴의 조리 노하우와 요리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버섯만두부터 금태구이까지 롯데호텔 무궁화 한식 요리를 조리해 보는 특별한 경험을 맛볼 수 있다. 

#가족여행은 여기서! 제주신화월드 '해피 투게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가을 시즌 가족여행을 위한 ‘해피 투게더’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피 투게더’ 패키지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의 숙박을 시작으로 탐모라 수영장 이용 혜택, 건강한 홈메이드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성화정 패밀리 세트, 신나는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투숙 기간 1회 제공)과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 힐 입장권 4매가 함께 제공된다. 야외 가든에서의 공연, 신화테마파크의 라이팅 쇼도 진행되니 요체크.

사진=머큐어앰버서더, 호텔라마다, 롯데호텔, 제주신화월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