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여름이 갔건만. 날씨도 선선해지니 견딜만하겠다 싶었는데 막상 환절기가 다가오니 "내 몸인데 내 몸 같지 않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 오락가락 하는 날씨. 코로나19 탓에 무거워진 분위기. 거기에 백신 접종 전후로 축축 처지는 컨디션까지. 

이런 때일수록 충분한 수면으로 컨디션을 조절해줘야 하는데. 쌀쌀해진 탓인지 마음이 싱숭생숭한 탓인지 잠이 오지 않는다고 하소연 하는 이들이 수두룩하다. 그런 이들을 위해 달달한 꿀잠 보장하는 호텔 패키지를 준비해봤다. 호텔 특유의 푹신한 침구와 아늑한 분위기에서 잠을 청해보는건 어떨지? 

#이름부터 꿀잠...호텔 글래드 '꿀잠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이하 '꿀잠 패키지')를 2021년 10월 1일(금)부터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꿀잠 패키지는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베개가 준비된 객실 1박,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수면 안대, 글래드 담요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스위트룸에서 글램핑을? 레스케이프 ‘글램핑 스위트 : 서울라이트’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는 ‘글램핑 스위트 : 서울라이트’ 패키지를 2022년 3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객실 내에서 글램핑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을 진행해 코튼 텐트와 라운지 체어, 코튼 캔버스 웨건 등 캠핑 용품이 세팅된다. 또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비치하는 북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니 관심있으면 확인해볼 것. 

#럭셔리 침구 끝판왕 크라운구스X힐튼 '스페설 스위트룸 패키지'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호텔체인 힐튼과 함께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를 오픈한다.

호텔 힐튼 경주에서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라인 왕실침구 아이더다운, 구스토퍼 매트리스 등으로 스타일링 된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그 외에 현대 아트 갤러리 우양미술관, 레이크 뷰, H9 루프탑 테라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글래드호텔, 레스케이프, 힐튼호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