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15번째 아트 프로젝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민감급복 리페어’를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해당 전시는 마스크 착용과 일상의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시카페어’ 제품의 빠른 진정과 리페어 효과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시카페어 물류센터’ 콘셉트로 ‘필터스페이스’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시카페어의 상징 ‘호랑이’ 일러스트와 초록의 ‘병풀’ 이미지로 공간 곳곳을 꾸며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으며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굿즈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민감급복 리페어 영상 ▲라이프 레시피 ▲익스프레스 픽업 서비스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카페어 라인을 포함한 베스트 제품을 주문하고 1시간 이내에 필터스페이스에서 바로 픽업,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하는 ‘익스프레스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에게는 10% 할인 또는 패키지 가방, 양말 등 필터스페이스만의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2층에서는 무신사에서 판매 중인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세트 제품 2종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필터스페이스만의 새로운 포장재이자 패션 액세서리인 ‘시카페어 스카프’도 만날 수 있다.

이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360° VR 스토어’를 통해 필터스페이스 내·외부를 360° VR로 선보여 현장 방문을 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프로젝트 체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진=닥터자르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