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영한 감성을 품은 ‘로지텍 G435 LIGHTSPEED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사진=로지텍

멀티 플랫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유연한 기능과 생동감 있는 컬러, 초경량 무게로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을 사로잡겠다는 포부가 엿보인다.

신제품은 블랙, 블루, 화이트 등 생동감 넘치는 3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돼 게이머들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을 위한 스타일 아이템이나 뚜렷한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 사용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165g의 초경량 무게로 하루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으며 기존 로지텍의 헤드셋보다 작은 크기로 디자인되어 10대 사용자도 편한 착용이 가능하다.

퍼포먼스도 뛰어나다. 로지텍이 자신하는 라이트스피드 무선기술과 2.4Hz 대역폭의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함은 물론 PC, 플레이스테이션,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와도 자유롭게 호환되기 때문에 게임, 음악감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헤드셋에는 40mm 드라이버와 디스코드 인증된 듀얼 빔포밍 마이크가 내장돼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특히 헤드셋에 탑재된 내장형 마이크는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동시에 사용자의 목소리를 증폭시켜 게임 및 통화 시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게이머는 물론 실생활에서 사용을 원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할 전망이다.

특히 G435는 현재까지 로지텍에서 출시된 제품 중에서도 가장 자연과의 공생을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제품이다. 높은 품질의 탄소 상쇄 재원을 조달해 제품에서 발생하는 탄소량이 0에 수렴하는 카본뉴트럴 인증 제품이며 플라스틱 부분에는 최소 22% 이상의 사후 재활용 가능 성분이 포함됐다. 패키지 역시 FSCTM(산림경영 인증시스템) 인증된 숲에서 가져온 종이를 사용한다.

오늘(27일)부터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전국 로지텍G매장에서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