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브랜드 숨37°(이하 숨)이 ‘배구여신’ 김연경과 함께 제작한 콜라보 영상을 26일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숨은 땀을 많이 흘리는 배구 코트에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로 빛나는 김연경 선수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본인의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하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숨의 클렌징 워터와 CC크림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접하고, 숨의 고객이었던 김연경 선수의 탁월한 피부에 더욱 주목하게 된 것.

김연경 선수는 채널 구독자들 사이에서도 평소 피부가 좋다고 알려져 일상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이나 해외 원정경기 시 챙겨가는 화장품 등의 콘텐츠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이번 영상은 김연경이 세안 후 평상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숨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기초 라인을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영상에 소개된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탄력, 주름,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한번에 케어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숨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8가지 성분을 함유,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사용 후 1주일만에 100%가 광채 개선을 경험했고, 80%의 여성이 피부 탄력 개선을 경험할 만큼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