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타미 힐피거 2021 가을 '패스 더 마이크(Pass the Mic)' 캠페인에 함께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Yara Shahidi, Anthony Ramos, Jack Harlow, Wizkid, DJ Cassidy 등도 참여한다.

6명의 글로벌 앰배서더는 특정 주제에 초점을 맞추며 다음과 같은 질문을 통해 팬에게 영감을 일으킨다. 김수현은 변화에 대하여 “미래를 향한 우리의 작은 움직임은 아름다운 파동을 일으키고 세상을 변화시킵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전 세계에 선풍적인 TV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알려진 배우 김수현은 세상을 향한 낙관적인 태도와 그의 신념에 대해 이야기하며 청중에게 영감을 불어 일으킨다.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은 9월 25일부터 타미 힐피거 글로벌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개된다. 각 캠페인 영상은 "이제 당신에게 마이크를 넘깁니다. 어떤 말을 들려주실 건가요?” 라는 엔딩으로 마친다.  소비자들은 이에 따른 자신의 이야기를 타미 힐피거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의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답할 수 있다.

‘어떤 것도 낭비하지 않고 모든 것을 환영한다’ 는 타미 힐피거의 야심찬 지속 가능성 사명을 기반으로 하는 2021년 가을 타미 힐피거 컬렉션은 보다 지속 가능한 방법과 소재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타미 힐피거 매장 및 선별된 홀세일 파트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타미 힐피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