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 정모, 민희가 화보를 통해 자신들만의 무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사진=Y매거진 제공

28일 MZ 세대를 위한 새로운 큐레이션 플랫폼 Y매거진은 크래비티 세림과 정모, 민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멤버들은 3인 3색의 스타일로 한층 더 깊어진 성숙미와 분위기를 압도하는 매혹적인 눈빛과 빛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더 스피리트 오브 어 제너레이션(The Spirit of a Generatio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멤버들은 서로 다른 개성을 하나로 구현하며 크래비티만의 시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세림과 정모, 민희는 캐주얼한 니트와 포멀한 슈트, 롱코트 등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지난달 19일 발매한 첫 정규앨범 파트 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로 크래비티는 10만 장 이상을 초동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최고 신기록을 세웠다. 뿐만 아니라 태국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다수의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는 등 '4세대 대표 아이돌'로서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으로 앞으로의 성장을 기대하게 만드는 크래비티 세림과 정모, 민희의 더 많은 화보는 오는 30일 Y매거진 03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