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바람이 여행욕구를 자극하는 요즘이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편안하고 안전하게 '호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의 칵테일 키트를 객실에서 직접 제조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킹스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 QR 코드를 통해 ‘킹스 베케이션’ 바텐더의 칵테일 제조 영상을 보며 나만의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이색적인 언택트 패키지다. 객실 1박에 간편한 레시피에 따라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킹스 베케이션 X 봄베이 사파이어 칵테일 키트’를 포함했으며, 피트니스 및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킹스 베케이션’의 노하우가 담긴 칵테일 키트는 ▲사파이어를 담은 듯한 푸른 빛의 봄베이 사파이어 보틀 미니어처(50ml) 2병 ▲오설록 티백 ▲칵테일 가니시 3종(레몬, 라임, 오렌지) ▲토닉 워터 2캔 등으로 구성했다. 키트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픽업 가능하며 픽업시 봄베이 베이스로 제조한 티 칵테일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킹스 홀리데이’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잊지 못할 제주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글래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안전한 호캉스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 외에도 다이닝 2회, 온수풀 이용권 제공 등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과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최상의 숙면을 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다이닝 2회,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패밀리 카바나 이용권을 제공하며 커플 타입과 패밀리 타입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타입은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온돌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를 위한 ‘럭키지 굿즈’ 1세트와 호텔 1층에 위치한 메종 키즈 클럽 2시간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이닝 2회는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가능하다. 체크인 당일 중식 또는 석식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날 조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패키지에 포함된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풀 2개로 구성됐다. 리뉴얼된 수영장에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카바나 이용권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기존 선보인 태교 패키지에 더욱 푸짐한 선물로 업그레이드한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Nice to Meet You Baby)’ 태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태교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출산 및 육아 필수 아이템들로 알차게 구성했다.

고급 육아용품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프리미엄 원단 스페셜 코지코튼을 사용해 만든 블루독베이비의 배냇저고리를 비롯해 60년 전통의 스웨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인 베이비뵨의 이유식 턱받이와 스푼 및 포크, 유아용 물컵이 준비된다. 

또한 글로벌 수유 전문 브랜드 헤겐의 젖병(각 150ml, 240ml)과 보관 뚜껑으로 구성된 ‘신생아 젖병 선물세트’, 호주 유기농 인증기관 ACO의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로하스베베의 ‘베이비 모이스처라이저’(200ml)와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헤어 앤 바디워시’(250ml)가 추가로 증정하는 등 푸짐한 출산용품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