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철이 돌아왔다. 만개한 벚꽃, 푸르른 하늘 아래서 나만의 인생샷을 찍고 싶은 소비자들이 좋은 카메라에 본격적으로 관심을 기울일 때다. 이에 카메라 업계에서는 선물 증정 이벤트, 캐시백 프로젝트, 사진 강좌 수강생 모집 등 다양한 봄 프로모션을 실행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새봄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카메라, 쉐어 제품 또는 필름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5일까지 해당 제품들을 구매한 고객들은 휴대가 간편하고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고체 향수 ‘몬스터 스튜디오 스틱 퍼퓸’을 선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알록달록한 컬러와 셀피 미러가 장착된 ‘인스탁스 미니9’ 구매 고객들 중 선착순 100명에겐 미니필름 20매가 증정되기도 한다.
 

캐논 코리아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

캐논은 15년 연속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기념하여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카메라는 캐논 풀프레임 베스트셀러 DSLR ‘EOS 5D Mark IV’, 풀프레임 DSLR ‘EOS 6D Mark II’, 중급 DSLR ‘EOS 80D’ 등 카메라 3종이 모두 포함됐으며 렌즈는 12종이다. 함께 진행되는 ‘렌즈 후드 증정 이벤트’는 초점 렌즈 EF 35mm f/2 IS USM을 비롯한 4종의 EF 렌즈 구매자들에게 전용 렌즈 후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5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소니코리아 'a7 III 타히티 출사 원정대 모집'

소니코리아는 'a7 III와 함께 하는 타히티 보라보라&타하섬 출사 원정대'를 모집한다. 모집에 참여한 개인 블로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운영자 중 선정된 4명의 소비자들은 타히티 보라보라섬과 타하섬에서 a7 III와 G 마스터 렌즈, 액션캠 FDR-X3000, 무선 헤드폰 WH-1000XM2, 블루투스 스피커 XB 시리즈를 직접 체험하는 꿈같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그 외의 선정 혜택으로는 타히티 왕복 항공권, 리조트 숙박권(2인 1실)뿐만 아니라 김현수 사진작가의 강의 및 리뷰 등이 있다. 참가자 모집은 4월 2일까지, 선발 결과 발표는 4월 5일이다.

 

후지필름 ‘X 아카데미 4월 수강생 모집’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어려운 사진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사진 강좌 프로그램 'X 아카데미' 4월 수강생을 모집한다. 4월에는 나만의 포토 에세이를 만드는 ‘전문가 강좌’ 1개와 카메라 사용법부터 렌즈 선택 가이드, 동영상 활용법까지 골라 들을 수 있는 ‘기초 활용 강좌’ 6개 등 총 7개의 강좌가 마련됐다. 수강 인원은 각 수업마다 10~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기초 강좌에서는 X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X-T2, X-T20, X-E3와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 등 4종의 제품과 함께 카메라의 기본 원리와 편의 기능, 응용 기법 등을 다룰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진 취향과 잘 맞는 렌즈를 고르는 방법도 배운다. 포토 에세이 강의는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알려진 유별남 사진가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