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방탄소년단(BTS)의 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 테마를 이용한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을 출시하고, ‘FROM RED TO PURPLE’ 광고 캠페인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Dynamite(다이너마이트)’를 테마로 삼아 캐리어, 백팩, 크로스백 및 트래블 액세서리 등 총 11가지 제품에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추출한 레트로 팝 무드의 뮤직 테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핫 100’ 1위 곡인 ‘Dynamite(다이너마이트)’는 에너제틱한 리듬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팬데믹 상황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더욱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미국의 권위 있는 음악잡지 ‘롤링스톤’이 선정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노래 500곡’에 포함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컬러가 ‘보라색’인 만큼 이번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의 주요 컬러 또한 ‘시어 바이올렛’이다. 18인치와 22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 캐리어는 외관 앞면 실버 플레이트 위에 ‘Dynamite’ 로고와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이 춤추는 모습을 형상화한 ‘댄싱 맨’ 캐릭터가 각인됐다.

여기에 ‘Tonight’, ‘Ping Pong’, ‘Stars’ 등 ‘Dynamite(다이너마이트)’의 가사를 그래픽으로 디자인한 러기지 스티커가 함께 제공되어 캐리어 외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파스텔톤의 하늘색(스카이블루) 컬러로 제작된 내부에는 ‘Dynamite’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더했다.

손으로 들고 다니거나 캐리어 핸들에 끼워 이동할 수 있는 휴대용 캐리온 백과 고리를 활용해 가방이나 캐리어 등에 걸어서 사용이 가능한 미니케이스도 함께 출시된다. 캐리온 백은 ‘Dynamite’ 로고가 새겨진 웨빙 스트랩이 함께 제공되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근거리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 활용하기 좋다.

한국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백팩과 크로스백은 ‘Dynamite(다이너마이트)’ 테마의 아트워크 자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백팩 내부에는 15.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며 캐리어에 끼워서 이동할 수 있는 스마트 슬리브가 등판에 부착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외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 니즈에 따라 ‘Dynamite(다이너마이트)’ 무드를 즐길 수 있는 카드 홀더, 파우치, 네임택, 여권 커버 및 목 베개 등 다양한 트래블 액세서리들도 함께 출시된다. 또한 목베개와 네임택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의 내부에는 ‘마이크로밴’의 항균∙항진 기술이 적용된 안감이 전체에 사용됐다.

한편 ‘FROM RED TO PURPLE’ 캠페인 영상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온라인몰, 유튜브, 소셜미디어 채널 및 디지털 매체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미디어월,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 및 강남역 엠라이브 미디어 등에서 대형 옥외 광고로도 선보인다.

신규 컬렉션은 30일부터 10월 말까지 한 달 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 매장의 특별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7일까지는 구매 고객들에게 네임택, 여권지갑, 목베개 및 트래블 파우치 등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 스토어 외 30일(목)부터 공식 온라인몰 및 현대 에이치몰에서 해당 컬렉션 구매가 가능하며 10월 8일부터는 쌤소나이트 레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