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데뷔 후 KBS2 ‘왜그래 풍상씨’, ‘오케이 광자매’, MBC ‘두 번째 남편’에 출연하며 톡톡 튀는 감초 캐릭터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천이슬의 화보가 공개됐다.

천이슬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케이 광자매’가 끝나고 ‘두 번째 남편’을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케이 광자매’ 이태리 역에 유독 애정이 깊었다는 그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준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 내겐 너무 감사한 작품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백 없이 다음 작품에 캐스팅되어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그에게 본인이 꼽은 배우로서의 매력이 뭔지 묻자 “열심히 하는 모습이 돋보였던 것 같다. 사실 난 끼가 많은 편이 아니라 남들보다 노력을 많이 해야 한다”고 했다.

도전하고 싶은 역할이나 작품 장르가 있는지 묻자 “장르는 로맨스나 액션물, 역할로는 SBS ‘펜트하우스’의 천서진 같은 악역을 연기해보고 싶다. 하지만 어떤 장르든 다양하게 연기하면서 많은 경험을 쌓고 싶다”고 전했다.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배우 역시 김소연. 그는 “김소연 선배님을 작품에서 만나 뵙고 싶다. 어릴 적부터 선배님이 연기한 다양한 캐릭터를 보면서 배우로서 매력이 많다고 느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지 묻자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 허당끼도 있도 부족함이 많은 사람이라 그런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배우에겐 늘 찾아오는 슬럼프. 슬럼프가 있었는지 묻자 “항상 있다. 몇 년 동안 공백기였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 하필 내가 20대에서 30대로 넘어가는 시기여서 더욱 생각이 많았던 것 같다”라며 힘들었던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지 묻자 “사랑 많이 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 보면 기분 좋아지고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이자 그런 배우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bnt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