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멀티플렉스 3사가 봄을 맞이하여 관객들을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CGV아트하우스는 전세계적인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페미니즘’을 책과 영화를 통해 알아보는 신규 강좌 '페미니즘의 문턱에 선 당신을 위한 안내서- 책과 영화로 다시 만나는 페미니즘의 세계' 를 개최한다. 강좌에서는 대중문화 속 여성 이미지는 어떤 방식으로 그려져 왔는지 변천사를 살펴보고, 오늘날 페미니즘 시각으로 대중문화를 새롭게 관찰한다. 4월 2일부터 16일까지 매주 월요일 총 3회에 걸쳐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강좌를 함께 할 이다혜 북칼럼니스트는 영화전문매거진 ‘씨네21’ 기자로,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책방’ 패널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CGV아트하우스 정기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이다혜의 북클럽’도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페미니즘 에세이 ‘어른이 되어 더 큰 혼란이 시작되었다’, 영화 에세이 ‘아무튼, 스릴러’ 등이 있다.
 
 
 
롯데시네마는 쿠폰을 사용할수록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덤 and덤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관람 할인권을 다운로드 받고 사용하면 된다. 3월 31일까지 7천원 관람권 2매를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쿠폰을 사용했다면 4월 6일부터 7천원 관람권 2매와 콤보 2천원 할인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같은 방법으로 기간 내 쿠폰을 사용하면 최종적으로 무료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혼자 영화를 관람하는 이른바 ‘혼영족’ 관객들을 위해 쿠폰 제공 기준을 관객 1인으로 하여 7천원 관람권 1매만 사용할 경우에도 다음 쿠폰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이마트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 7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이마트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2D 영화를 주중·주말 상관없이 7000원(1매당 2명 가능)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메e데이, 메e쿠폰’으로 이름 붙여진 이번 행사는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은 유튜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홍보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