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 드라마 '미스티'에서는 케빈 리(고준 분) 살인사건의 진범으로 밝혀지는 강태욱(지진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미스티')

강기준(안내상 분)은 고혜란(김남주 분)에게 케빈 리를 살해한 용의자가 그녀와 가까운 사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가뜩이나 강태욱에 대한 의심이 증폭되고 있었던 고혜란은 이에 적잖은 충격을 받았다.

하명우(임태경 분)는 케빈 리 살인사건이 단순 사고로 판결이 나지 않았냐며 1인 시위를 하는 서은주(전혜진 분)를 만류했다. 서은주는 "내가 지난 10년을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 넌 모르지. "라며 "괴롭혀줄 거야. 세상 모두가 혜란이한테 속아도 나는 안 속아. 세상 모두가 혜란이를 용서해도 난 용서 안 해"라고 말했다.

고혜란은 강태욱에 대한 의심을 어떻게든 떨쳐내려고 했지만, 주변의 시선이 그에게 모아지기 시작했다. 윤송이(김수진 분)를 비롯해 장규석(이경영 분), 그리고 꾸준히 고혜란을 의심하던 서은주까지 강태욱을 진범으로 의심했다.

하지만 누구보다 상처를 받고있는 건 고혜란이었다. 그저 강태욱이 자신을 지독하게 사랑했다고 믿어왔기 때문. 고혜란은 차마 강태욱이 누군가를 죽였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그러나 그럴수록 우연이라고 생각해왔던 강태욱 과거의 행적들이 더욱 뚜렷하게 그를 진범으로 가리켰다.

결국 고혜란은 강태욱에게 “이재영, 당신이 죽였니?”라고 물으며 눈시울을 붉혔다. 강태욱은 덤덤하게 “어”라고 대답했다. 그녀는 ‘강태욱, 너 나한테 무슨 짓을 한 거니’라고 속으로 되뇌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