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장을 건강하게 해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다. 여기에 오트밀이나 과일 종류를 함께 섭취하면 영양 만점 식단이 된다. 상큼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하게 하는 맛있는 요거트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요거트'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신선한 과일을 넣어 더 맛있어진 '후디스 그릭요거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고단백 고칼슘인 그릭요거트에 과일의 상큼달콤한 맛과 씹는 재미를 더했다. 살아있는 생유산균이 700억이나 함유돼 장 건강에도 큰 도움을 준다. 달콤한 딸기를 넣은 '후디스 그릭 딸기'와 아삭한 코코넛, 포도를 넣은 '후디스 그릭 코코포도'로 나왔다.

 

서울우유 '짜요짜요 플레인'

사진=서울우유

기존 딸기, 포도, 복숭아 맛에 이어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짜요짜요' 신제품으로 '짜요짜요 플레인'을 출시했다. 서울우유의 1급A 원유만을 사용해 플레인 요구르트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플레인 젤리가 들어있어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필수요소인 비타민A와 비타민D3·칼슘·아연이 들어있어 맛과 영양까지 모두 챙겼다.

 

액티비아 '액티비아 업 복숭아'

사진=풀무원다논

액티비아가 '액티비아 업(UP)' 라인에 복숭아 제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신제품 '액티비아 업 복숭아'은 지방이 0%인 팻제로 요거트로, 복숭아 과즙을 넣어 상큼하고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칼로리가 낮은 편이어서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20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유산균인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를 첨가했다.

 

매일 바이오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

사진=매일유업

매일 바이오는 배변 활동과 뼈 건강 관리에 좋은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에 하루 부족분 식이섬유와 칼슘을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을 출시했다. 한국인의 1일 영양성분 평균 섭취량을 기준으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와 칼슘을 한번에 보충할 수 있도록 영양 설계를 했다. 플레인 맛, 사과맛, 백도맛 총 3가지로 나왔다.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루트 토마토'

사진=동원F&B

인기 드링킹 요구르트인 동원F&B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인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토마토'가 나왔다. 슈퍼푸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토마토의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다. 간편한 식사대용은 물론 샐러드에 뿌려 드레싱 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 덴마크 크리스챤 한센에서 개발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담겨 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