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성덕’ 류준열이 ‘2018 수원 JS컵’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29일 ‘수원 JS컵’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공개된 응원 영상을 통해 류준열의 홍보대사 위촉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류준열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수원 JS컵’의 홍보에 나서 앞으로 대회를 알리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류준열은 “이번 ‘2018 수원 JS컵’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영광스럽다. 수원 출신이자 박지성의 오랜 팬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박지성 재단이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주최해온 자선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고 U-19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관계자는 “류준열이 현재 영화 ‘뺑반’ 촬영 중이지만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대회 기간 중 경기를 보러 가기 위해 스케줄 조율 중이다”라고 전했다.

평소 축구 마니아로 알려진 류준열은 지난 2017년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수원 홍보대사’에 이어 이번 ‘2018 수원 JS컵’의 홍보대사까지 위촉, 남다른 축구 사랑의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JS 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 수원시가 후원하는 ‘2018 수원 JS컵’은 국제무대를 통한 유소년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국제 유소년 축구 대회다.

올해 수원 JS컵에는 개최국인 한국을 비롯해 멕시코, 모로코, 베트남 등 총 4개국의 U-19 대표팀이 참가해 차세대 축구 스타들의 수준 높은 경기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