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놀이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미세먼지와 황사가 연일 기승을 부리며 대기질이 악화되고 있다. 나쁜 대기질을 동반한 봄바람에 노출되면 피부는 자극을 받기 마련이다. 특히 눈가 피부는 얼굴 피부 중 가장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집중 관리를 해주며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벚꽃만큼 화사한 눈가 피부를 위해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케어 아이패치 아이템을 소개한다.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는 눈가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고 효과적으로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민감해진 눈가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켜주고, 수분 유지, 영양 공급, 생기 부여에도 탁월하다. 차별화된 마돈나백합꽃추출물, 수마뿌리추출물 성분이 보다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영양분을 농축시킨 하이드로겔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적정 피부 온도와 만났을 때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된다.

 

차앤박화장품의 'CNP 하이드로겔 아이 리프팅 패치'는 탄력 있고 밝은 눈가를 위한 집중 케어 마스크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타민 E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얇고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비타민 C 유도체는 지친 눈가를 생기 있게 살려주고,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지친 눈가에 쿨링을 선사한다. 시트 타입이라 집중적인 보습 관리가 가능하며 잘 떨어지지 않아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

 

투쿨포스쿨의 ‘코코넛 오일 세럼 아이패치’는 건조한 봄날씨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 보습을 위한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코코넛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됐다. 기존 아이패치와 차별화한 빅 사이즈의 모이스처 하이드로겔 패치이기 때문에, 눈가 앞쪽부터 눈꼬리까지 넓게 밀착한다. 눈 밑과 애플존까지 밀착 케어하며 촉촉한 코코넛 보습막을 선사하여 눈가 피부 보습에 적합한 제품이다.

 

듀이트리 ‘프라임 골드 스네일 아이패치’는 농축-고기능성 겔 타입 패치로, 눈가 피부 및 주름 등을 전문적으로 케어하기 좋다. 장당 2g의 에센스가 응집됐으며, 농축된 수용성 겔 에센스가 피부 온도에 반응,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인다. 에센스 내에 보습 효과를 주는 고순도 콜로이달 골드 성분 및 달팽이 점액 여과물, 알로에베라 성분 등을 농축 함유해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건조해진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활력을 주고 깊은 주름 및 탄력 케어를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