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과 김현주 사이의 싸늘한 냉기가 포착됐다.
 

(사진=KBS 2TV)

올 봄 안방극장을 기적으로 물들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A(김명민 분)와 선혜진(김현주 분)이 쇼윈도 부부로 위태로운 로맨스를 선보인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극 중 잘 나가는 최연소 은행장 송현철A와 그런 그의 현모양처 선혜진, 겉으로 보기엔 남부러울 것 없이 행복할 것 같지만 속내는 전혀 다르다. 성공에만 눈이 멀어 가정을 등한시 하는 남편때문에 선혜진의 마음은 이미 돌아선지 오래, 두 사람은 한 집에만 살 뿐 타인보다 못한 부부일 뿐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이러한 송현철A와 선혜진의 냉랭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같은 공간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에 애정이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것. 아내임에도 불구하고 고압적인 태도의 송현철A와 그에게 질린 듯 선혜진의 상처받은 눈망울이 두 사람의 관계가 이미 걷잡을 수 없을 만큼 멀리 와버렸다는 사실을 짐작케 한다.

특히 과거 송현철A는 선혜진을 보고 첫 눈에 반해 열렬한 구애 끝에 그녀의 사랑을 쟁취한 터. 한 때는 그렇게도 사랑했던 두 남녀가 지금은 어째서 파국으로 치닫게 되었는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송현철A의 사고로 인해 전혀 다른 남편을 마주하게 될 선혜진의 반응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로 인해 쇼윈도 부부였던 이들의 관계도 새로운 반전을 꾀할 수 있을지 흥미를 고조 시킨다.

‘우리가 만난 기적’의 제작진은 “송현철A와 선혜진은 가진 게 많은 것과 달리 정작 사랑이 없어 불행한 쇼윈도 부부다. 하지만 송현철A의 사고가 벌어진 이후 두 사람의 부부 사이에도 극적인 반전이 벌어지게 된다. 이를 계기로 삶과 가족, 중요한 가치를 깨닫게 될 두 사람의 서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김명민과 김현주의 미스터리한 부부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오는 4월 2일(월)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