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돌아오는 편의점 할인행사. 스마트한 소비를 하는 싱글족이라면 당연히 행사제품에 눈이 갈 수밖에 없다. 하지만 대부분이 제과제품이나 음료만 관심을 가진다는 것이 함정! 살림살이에 도움이 되는 편의점 행사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간단한 아침식사부터, 냉장고에 넣어두면 든든한 반찬까지. 4월 한달간 만날 수 있는 편의점 3사의 제품을 모아봤다.
 

♦︎ GS25
 

(사진=GS25)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봄철, GS25는 ‘건강챙겨봄’ 행사를 진행한다. 야외활동 필수품인 황사마스크는 2+1으로 판매되고 있다. 청결을 위한 클렌징과 가글 역시 2+1, 1+1 행사로 비교적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건강을 위해 꼭 챙겨 마셔야 하는 생수 역시 용량별 2+1 행사가 폭넓게 준비되어 있다.

♦︎ 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바쁜 아침시간에도 든든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는 바나나를 구매 하면 아메리카노를 3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샌드위치 전상품, 혹은 바나나 2개를 구입하면 세븐일레븐의 PB제품인 HOT 커피 레귤러 사이즈를 300원에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 CU
 

(사진=CU)

집에 밑반찬이 떨어졌는데 시간이 없다면? CU의 간장새우장을 이용해보자. 날치알 붉은 대게장, 간장새우장, 타코와사비, 문어초회, 불고기브라더스의 차돌양지숙주볶음, 땡초매콤스지볶음을 행사 해당 카드로 결제할 경우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반찬은 물론이고 혼술 안주로도 좋으니 반드시 눈여겨 볼 것!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