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돈스파이크가 자신이 ‘사중인격’임을 고백했다. 인격마다 이름이 있다면서 4개의 이름을 공개하면서 1인4색 매력을 펼쳤다.

 

 

4일 방송될 MBC 예능 ‘라디오스타’의 ‘조금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들’ 특집에 슬리피-로꼬-주우재와 함께 출연한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는 시작부터 “저 사중인격입니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시시때때로 변하는 각 인격의 이름을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런가 하면 돈스파이크는 최근 도축부터 요리까지 자급자족 먹방을 펼치며 먹방계 신흥강자’로 떠오른 바 있다. 돈스파이크는 ‘먹방계 신흥강자’답게 과거 2박3일의 ‘먹방 여행’에서 먹었던 총 끼니 수 시작으로 차원이 다른 ‘한 끼’의 기준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4MC는 돈스파이크의 남다른 먹성에 깜짝 놀라면서 돈스파이크와 ‘식신’ 정준하 중 과연 누가 더 많이 먹는지 호기심을 보였다고. 이에 돈스파이크가 정준하의 스타일을 자세하게 분석하면서 자신은 그와 결이 다르다고 밝혀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했다고 전해져 과연 ‘먹방계 쌍두마차’로 알려진 두 사람의 먹방이 어떻게 다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돈스파이크가 살면서 단 세 번 체했다며 남다른 소화 능력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동시에 아프리카 사자를 보고 깨달음을 얻은 기상천외한 소화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가운데 돈스파이크는 난생처음으로 피아노 연주와 노래를 동시에 선보이면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낼 예정이다. ‘사중인격’ 돈스파이크의 1인4색 매력과 아프리카 사자에서 영감을 받은 위대한 소화 비법은 4일 밤 11시10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