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내 축적해둔 살들 때문에 가벼운 봄옷이 반갑지 않다면, 지금은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할 때! 언제나 마음 속에 품고는 있지만 정작 실천하기 쉽지 않은 살과의 전쟁을 도와줄 잇템들을 모아봤다. 올 봄에는 내 건강을 위협하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대신 식단과 운동을 통해 균형있는 몸매 바꾸기에 도전해보자.
 

◆ ‘뱃살엔딩’을 부르는 닭가슴살
 

(사진=랭킹닭컴)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봄을 맞아 4월 한 달간 최대 10배 포인트 적립, 최대 49% 할인 및 증정을 하는 ‘4월은 뱃살엔딩’ 기획전을 실시한다.

최근 10kg을 감량한 전속모델 홍윤화가 다이어트 식단으로 애용하고 있는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맛있닭 한끼만두’ 등이 최대 10배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및 증정을 진행한다. 이외에 20개 브랜드에서 최대 49% 할인 또는 적립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운동도 패션’ 편안한 스포츠웨어
 

(사진=커버낫)

배럴즈가 전개하는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18S/S ‘SUNDAY MOOD’ 라는 컨셉으로 ‘테일 로고 크루넥 (TAIL LOGO CREWNECK)’을 출시한다.

‘테일 로고 크루넥 (TAIL LOGO CREWNECK)’ 커버낫의 스포츠 웨어 라인업 중 기존 원단보다 묵직하고 오밀조밀하게 짜인 헤비 웨이트 스웻 원단을 사용하여 터치감이 좋으며, 앞가슴 왼쪽에 커버낫 TAIL(꼬리)로고 직자수와, 뒷면 유광 나염 로고 포인트로 경쾌한 느낌으로 화사하게 착용 가능하다.
 

◆ ‘엣지있는 기능성 운동복’ 에슬레저룩
 

(사진=네파)

네파는 이번 시즌 역동적인 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을 타깃으로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웨어를 선보인다. 바디라인을 잡아줘 운동 효과를 극대화한 기능성웨어 시리즈들이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더운 여름시즌에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쿨링웨어와 실용적인 기능성으로 편의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방풍재킷, 폴로티셔츠 등 최적의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갖춘 아웃도어 웨어를 선보인다.
 

◆ ‘발걸음도 가볍게’ 초경량 스니커즈
 

(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는 스트리트 뉴욕 러너, 마라톤 트레이닝 슈즈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디럽트’를 공개했다. 디럽트는 섬유의 종류, 레이어, 다른 관점에서의 디자인, 러너들에게서 받은 영향 등이 어우러져 탄력 있는 그물 모양 니트 소재의 초경량 스니커즈다. 신발 안 쪽에는 발포 고무가 몰딩 처리 되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정적인 압박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