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무열이 첫 코미디영화 도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유쾌발랄한 소동극 ‘머니백’(감독 허준형)이 3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배급시사회를 갖고 베일을 벗었다. 범죄물의 외피를 뒤집어쓴 채 큰 웃음까지 갖춰 올 봄 관객들을 매혹할 채비를 단단히 마쳤다.

‘머니백’은 이긴 놈이 다 갖는 세상에서 하나의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일곱 명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배우 김무열 박희순 임원희 오정세 김민교 이경영 전광렬이 일곱 명의 개성 강한 캐릭터을 맡아 연기한다.

김무열은 극 중 가진 거라고는 몸뚱이뿐인 흔한 취준생 민재 역을 맡았다. 민재는 어머니 수술비를 위해 돈가방을 사수하려 소동을 벌이는 인물이다. 김무열은 “민재의 경우 처절한 상황에서 사투를 벌이는 인물이다”라며 “웃기려고 하기 보다는 조금 더 진실하게 다가서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평소 진지한 눈빛연기로 시네필들의 애정을 한몸에 받고있는 그는 이번이 첫 코미디영화 도전이다. 다소 어색할 수도 있는 연기에 진지하게 임하며, 자신의 능력치를 반짝반짝 빛낸다.

또 김무열은 "상황에 조금 더 진지하게 다가가서 웃기려고 하지 않고 맥락을 찾아가려 노력했다. 영화를 보니 다른 선배님들의 장면을 감탄하면서 웃으면서 재미있게 봤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쾌한 장르에 많이 도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