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만개하는 4월, 2017년보다 더욱 풍성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들이 코덕들의 지갑을 싹쓸이하는 시기다. 보다 화사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표현해줄 2018 S/S 메이크업 컬렉션 다섯가지를 소개한다.

 

LG생활건강의 색조 전문 브랜드 VDIVOV가 2018 봄/여름(S/S) 메이크업 시즌을 맞아 선보인 ‘VDIVOV 러브 시그널 컬렉션’은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한정판으로 시즌컬러가 추가된 VDIVOV의 베스트셀러 ‘립컷 루즈 벨벳’과 신제품 ‘립컷 플루이드 벨벳’, ‘아이온섀도우’ 등 총 3종 18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나스(NARS)는 2018년 스프링 메이크업을 위한 '나스시스트 원티드 컬렉션(NARSissist WANTED Collection)'을 최근 출시했다. 12가지 독창적인 색상의 블러쉬가 담긴 '나스시스트 치크 팔레트' 2종과 최상의 지속력 및 입술에 유화물감을 바른 듯 풍부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나스시스트 원티드 파워 팩 립 키트' 3종으로 구성된 여름 한정 기프팅 컬렉션이다. 대담하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나만의 분위기와 개성에 맞는 립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나스는 봄볕 아래 매끄럽게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해줄 '하이라이팅 파우더 컬렉션'을 리뉴얼해 다시 출시하기도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도록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으로 만들어졌다.나스만의 혁신적인 포뮬러로 빛을 반사해 피부를 균일하게 밝혀주고, 인위적이지 않으면서 입체성을 부여한다. 샴페인, 골드, 브론즈 등 6가지 다채로운 색상 등으로, 자신의 피부색에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한정판 ‘체리 블라썸 컬렉션’과 함께 벚꽃이 개화하는 봄을 맞이한다. 벚꽃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봄날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이번 컬렉션은 베이지 핑크, 코랄 핑크, 레드 핑크 등의 다채로운 컬러와 벚꽃 시즌 한정 디자인이 적용됐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과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디어마이 립스-톡 케이스’, ‘블렌드 포 아이즈’, ‘페이스 리퀴드 블러’로 구성되며, 은은한 핑크빛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말린 벚꽃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더샘은 2018년 S/S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바이올렛 판타지를 콘셉트의 ‘2018 SS 캠페인’을 선보였다. 올해 봄, 여름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재해석한 이번 캠페인은 싱글 블러셔, 초슬림 아이라이너, 키스홀릭 립스틱 총 3가지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색채전문기업 팬텀이 선정한 올해의 색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로 완성해 수집욕을 자극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