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OMEGA X)가 글로벌 모델로 새롭게 변신한다.

11일 소속사는 “오메가엑스의 한겸, 휘찬, XEN(젠)이 서울패션위크 2022 S/S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유가당의 모델로 최근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11일 유가당의 패션필름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패션필름은 ‘The royals(더 로열스)’라는 테마로 오메가엑스의 한겸, 휘찬, XEN이 모델로 출연한다. 대한민국에 현재까지 왕족들이 살고 있었다면 어떤 모습일까, 라는 독특한 설정과 전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메가엑스는 영상 내 클라이맥스 부분에 등장하며 멋진 포즈와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메가엑스의 유가당 패션필름 출연은 주로 국내 팬들 및 패션 관계자로 편중돼 있었던 서울패션위크에 대한 관심을 글로벌 팬층으로 확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상 내에서 K-컬처의 대표적 오브제인 일월오봉도, 청화백자, 단청을 모티브로 만든 의상들을 소개함으로서 세계에 대한민국의 전통과 문화를 알리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도 전망된다.

오메가엑스의 한겸, 휘찬, XEN이 출연하는 패션필름은 11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최근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왓츠 고잉 온)’ 활동을 성료했으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성형 보이그룹으로서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유가당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