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World is One 2021 콘서트' 라인업에 합류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오는 30일 오후 8시 유튜브 라이브로 글로벌 생중계되는 'World is One 2021 콘서트'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World is One 2021 콘서트'는 코로나19로 더욱 고통받는 전 세계 아이들에 대한 관심을 모으기 위해 기획된 디지털 자선 콘서트로, 한국으로부터 세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MBC와 월드비전이 함께하는 월드이즈원(World is One) 캠페인의 일환이다. 

CIX는 콘서트 취지에 동참해 국경을 뛰어넘어 세상을 하나로 잇는 음악의 선한 영향력을 전할 예정이다.

CIX는 최근 다수의 케이팝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 한류 축제 '2021 모꼬지 대한민국'과 '제12회 INK콘서트'를 비롯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악 비즈니스 축제 '2021 서울국제뮤직페어(MU:CON)',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지친 어린이들과 후원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기 위해 개최된 '2021 나눔음악회 우리 함께 희망으로' 등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한편 CIX는 최근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 활동을 마쳤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