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동해가 솔로 디지털 싱글 ‘California Love’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늘(16일) 오전 10시 동해는 슈퍼주니어 유튜브 및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에 신곡 ‘California Love (Feat. 제노 of NCT)’ 라이브 비디오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은 남산을 배경으로 탁 트인 공간에서 NCT 제노와 함께 ‘California Love (Feat. 제노 of NCT)’를 열창하는 동해의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금일 저녁 10시에는 수록곡 ‘Blue Moon (Feat. 미연 of (여자)아이들)’ 라이브 비디오도 오픈될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해당 곡은 ‘Blue Moon’이라는 아름다우면서도 신비로운 미지의 존재를 통해서 “새까만 밤하늘 속 외롭게 떠 있던 빛나는 별빛을 따라” “우린 저 높은 곳을 향해 아폴로 우주선에 몸을 기대어 날아가”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 노래다.

위의 두 라이브 비디오는 같은 공간이지만 다른 시간대에 촬영해, 시시각각 변하는 서울의 화려한 네온사인에 풍부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오는 11월 2일 정규 앨범 ‘COUNTDOWN’(카운트다운) 발매를 앞두고 동해와 은혁의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사진=Label SJ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