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와 함께 웹예능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 편’을 공개한다. 더불어 18~24일 할로윈데이 시즌 상품 판매는 물론 사은품 제공 등을 제공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하루살이 짱상무’는 장항준 감독이 특정 기업의 ‘일일 상무’로 나서 파격적인 상품 할인을 이끌어내는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다. 18일 0시 SSG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편에는 장 감독이 러쉬코리아에 파견돼 할로윈 분장을 하고 단독 혜택 마련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SSG닷컴은 영상 공개에 맞춰 할로윈데이 시즌 상품 총 16종을 선보인다. 특히 욕조를 보랏빛 호수로 바꿔줄 박쥐 모양의 '배트 아트 배쓰 밤', 소리지르는 유령을 형상화한 디자인에 체리 빛 거품이 돋보이는 '스크리모 리유저블 버블 바' 등 두 종류는 SSG닷컴을 비롯해 러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을 기념해 특별한 단독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SSG닷컴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구매 고객에게 러쉬 스마트 샘플 대용량(30g)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샘플 세트는 일명 ‘슈렉팩’으로 불리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를 비롯해 ‘컵 오 커피’ ‘프레쉬 클렌저’ 등 인기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매일 구매자 15명을 추첨해 일주일간 총 105명에게 러쉬 베스트셀러 본품을 랜덤 증정한다. 구매 금액이 많은 3명에게는 ‘러쉬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러쉬 전상품 구매 시 SSG머니 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