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집콕 시간이 늘어나자 집안 곳곳에 취향을 담는 집 꾸미기 열풍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나만의 공간에 ‘향’을 더하거나 본인의 가치가 담긴 ‘리빙뷰티’ 제품을 집 안 곳곳에 배치함으로써 기분을 전환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관련 제품의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사진=지쿱
사진=지쿱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에센셜 오일 15종과 컬러테라피 오일 7종으로 구성된 지쿱의 ‘케어셀라 바니아’는 아로마 램프나 가습기에 소량 떨어뜨려 사용하거나, 베이스 원료와 혼합해 디퓨저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로마 에센셜 오일 전문가들과 함께 제품력 있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공급을 위해 인도 현지 자연치유 요법인 ‘아유르베다’의 아로마 테라피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개발한 제품으로, 집 안에서도 인도 자연의 향기를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스킨크래머
사진=스킨크래머

MZ세대의 신념을 소비하는 ‘미닝아웃’ 열풍을 타고 친환경 샴푸바도 활발히 출시되고 있다. 친환경 클린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크래머’는 최근 비건 인증을 받은 ‘스윗 앤 젠틀 샴푸바’를 선보였다.

‘스윗 앤 젠틀 샴푸 바’는 코코넛 유래 세정제와 옥수수 전분 등으로 이뤄져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200mL의 리퀴드 샴푸와 트리트먼트 3개에 해당하는 플라스틱 용기 3개를 줄일 수 있다. 종이 포장으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사진=이솝
사진=이솝

‘이솝’의 ‘올루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는 우드와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며 공간 분위기를 산뜻하게 전환해준다. △이스트로스 △키테라 △올루스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