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21FW ‘라 비 드 파리’ 컬렉션 출시를 맞아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디디에두보
사진=디디에두보

이번 ‘라 비 드 파리’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은 프랑스 배우이자 가수인 ‘샤를로트 갱스부르’를 오마주 한 컨셉이다. 존재 자체로 트렌드가 되는 여자 ‘샤를로트 갱스부르’의 자유분방하고도 시크한 느낌을 한예슬만의 무드로 풀어냈다.

사진=디디에두보
사진=디디에두보

편안하면서도 무심한 스타일링의 한예슬이 광고에서 착용한 제품은 21F/W 라 비 드 파리(La vie de Paris)컬렉션 제품으로 ‘자기 자신을 가장 사랑할 때 빛이 난다’는 의미가 담긴 컬렉션이다.

사진=DIDIER DUBOT 21F/W La Vie de Paris Collection
사진=DIDIER DUBOT 21F/W La Vie de Paris Collection

광고에서 착용한 레드 하트 쉐이프의 펜던트는 디디에 두보의 새로운 시그니처 모티프인 ‘므와(Moi, 불문으로 ‘나’) 하트 펜던트다. 약간 비대칭한 셰이프로 모두 각기 다른 우리의 모습과, 사랑을 은유적으로 표현한다. 펜던트와 함께 출시된 진주 체인도 라 비 드 파리의 트렌디한 셰이프의 펜던트와 함께 매치하면 쿨한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다.

므와(Moi) 하트와 함께 ‘나를 사랑해’는 의미를 담은 프랑스어 ‘Je m’aime(쥬멤므)’에서 영감을 받은 알파벳 J, E, M, A, I 셰이프의 펜던트도 출시됐다. 내가 직접 고른 펜던트에 유니크한 체인으로 완성되는 나만의 주얼리 ‘라 비 드 파리 컬렉션을 통해 멋스러운 주얼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DIDIER DUBOT 21S/S La Vie de Paris Collection
사진=DIDIER DUBOT 21S/S La Vie de Paris Collection

디디에 두보의 메인 컬렉션을 담은 여덟 가지 펜던트로 이목을 끌었던 S/S 컬렉션에 이어 이번 F/W 시즌에는 알파벳 펜던트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기존에 소지하던 주얼리와 함께 레이어드 가능하며, 특히 시즌에 구애 받지 않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어 출시 후부터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라 비 드 파리 컬렉션은 현재 디디에 두보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디에 두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