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은 새로운 액션 누아르 장르를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했던 김진민 감독과 제작진, 그리고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작품 속 캐릭터 그 자체에 오롯이 녹아들어 세심하게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한소희를 비롯, 박희순, 안보현, 김상호, 이학주, 장률, 윤경호의 모습은 이들이 쌓아나간 밀도 높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얽히고설킨 캐릭터들 간의 관계로 시종일관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밝은 웃음은 훈훈한 분위기가 넘치는 현장이었음을 짐작게 한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박희순과 안보현은 “촬영 내내 함께 땀을 흘리고, 서로의 안위를 걱정하는 돈독한 마음으로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에 임했다”, “서로 합을 맞춰 한 신 한 신을 완성해 나가야 하는 액션이 많다 보니 촬영 내내 현장에서 함께 웃을 수 있고, 그만큼 시너지가 많이 나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며 배우들이 보여줄 빛나는 연기 앙상블에 기대를 더했다. 

특히 김진민 감독은 “선배인 박희순, 김상호 배우가 중심이 되어 후배들을 편안한 분위기로 만들어줬다. 덕분에 팀워크가 안 좋을래야 안 좋을 수가 없는 현장이었다”며 유쾌한 현장을 위해 노력했던 배우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인간수업’의 김진민 감독이 선보이는 새로운 액션 누아르 장르의 매력과 밀도 높은 드라마,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김상호, 이학주, 장률의 신선하고 탄탄한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마이 네임’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