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을 맞아 뷰티 브랜드들이 ‘특별한’ 에디션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다. 피부에 봄의 생동감과 화사함, 계절 여왕의 분위기를 불어넣을 제품들을 골랐다.

 

 

매년 봄에 벚꽃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을 내놓은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봄날 밤하늘에 수놓인 벚꽃을 디자인에 적용해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봄날의 벚꽃 같은 화사함이 피부에도 피어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까지 3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은 한번의 터치로도 주근깨, 잡티 등을 탁월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촉촉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인기 립 제품인 루즈 에이지리스 립 컬러 4종과 글리터 립글로스 1종, 봄날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베이직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벚꽃 디자인이 더해진 핑크빛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벚꽃 디자인의 클렌징 폼(100mL)이 함께 증정되는 기획 세트로 선보였다.

 

 

꼬달리는 프랑스 안티 다크스팟 부문에서 10년간 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화이트닝 세럼을 4월 한 달간 자사 공식몰에서 특별 세트로 선보인다. 효과적인 다크스팟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재발되는 것을 방지해 주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가꾸는데 효과적인 꼬달리 화이트닝 세럼 정품(30ml)을 구매하면 뷰티 엘릭시르(30ml) 정품과 함께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50ml), 화이트닝 세럼(10ml), 나이트 크림(10ml) 샘플을 받을 수 있다. 꼬달리 화이트닝 세럼의 경우 피부결 정돈 및 즉각적인 래디언스 효과의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산책을 즐겼던 경복궁 경회루의 봄 풍경을 쿠션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경회루에 흐드러지게 핀 오얏꽃과 벚꽃을 핑크빛 자개 바탕에 입체적이고 정교한 조각으로 고스란히 구현해 격이 다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윤택하게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은 금, 호박, 진주 등 궁중 보석 성분이 함유된 가루 타입 파우더로, 미세한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은은한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후 공진향: 미 쥬얼리 파우더’를 함께 구성했다. 쿠션 스페셜 에디션으로 촉촉한 베이스를 표현한 뒤 쥬얼리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봄볕 아래 수분 광채로 빛나는 왕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라비다는 코리아나화장품 창립 30주년을 맞아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아이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리커버리 팩터와 피부 힘을 길러주는 EGF, 피부 사이의 신호 전달을 도와주는 파워셀 등 유효성분을 함유해 주름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이번 기획 세트는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아이크림’과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에센셜라이저’로 구성됐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아이크림(25mL)’은 깊은 주름, 표정주름, 붓기, 건조함, 아이백 등 노화가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가의 7가지 고민을 해결해 환하고 탄력 있는 눈가로 가꿔 주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에센셜라이저(150mL)’는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 타입의 주름개선 기능성 토너로 콜로이달 골드가 함유돼 안색을 맑게 케어해 준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