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가 ‘트라이슈머’를 겨냥한 트라이얼 키트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트라이슈머는 ‘시도하다(try)’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광고를 통해 얻는 상품 정보는 크게 신뢰하지 않고 자신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본 뒤 최종적으로 구입을 결정하는 소비자들을 말한다.

브랜드들은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를 속속 출시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매장 내 화장품 테스트가 불가해지면서 ‘트라이얼 키트’ 열풍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사진=스킨1004
사진=스킨1004

스킨1004는 2종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기초 30ml 트라이얼 키트’는 △저자극 수분 진정 필링이 가능한 ‘토너’ △고순도의 센텔라아시아티카로만 100% 구성된 ‘앰플’ △워터 베이스의 산뜻함과 오일의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크림’ △쫀쫀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딩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마다가스카르 히알루-시카 기초 30ml 트라이얼 키트’는 △각질 제거와 수분케어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광채 토너’ △5단계 수분 장벽 케어로 급속 수분 충전이 가능한 ‘블루 세럼’ △숙면을 취한 듯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슬리핑 팩’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아이소이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순수 라인’은 천연유래 식물성분으로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 체력을 강화하는 저자극 라인이다.

트라이얼 키트는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 주는 ‘수분폼’ △피부 각질층마다 촘촘한 수분을 공급하는 ‘옹달샘스킨’ △72시간동안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수분탱크젤’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탁월로션’으로 구성됐다.

사진=설화수
사진=설화수

설화수는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를 필두로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윤조 트라이얼 키트’를 출시했다. △피부의 윤기를 가꿔주는 부스팅 에센스 ‘윤조에센스’ △촉촉한 피부를 가꿔주는 스킨 ‘자음수’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소프트 로션 ‘자음유액’ △한방 복합체 성분의 탄력강화 크림 ‘탄력크림’ △조밀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순행클렌징폼’으로 이뤄졌다.

세포라코리아에 입점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한 독특한 마이너스 뷰티 철학과 효능으로 전세계 뷰덕들을 사로잡았다.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추천 제품은 미니사이즈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 ‘더 리틀즈 5.0’이다.

사진=드렁크엘리펀트
사진=드렁크엘리펀트

‘베스티 넘버9 젤리 클렌저’ ‘버진 마룰라 럭셔리 페이셜 오일’, ‘B-하이드라 인텐시브 하이드레이션 세럼’ ‘C-탱고 멀티비타민 아이크림’ ‘T.L.C. 프램부스 글라이콜릭 나이트 세럼’ ‘라라 레트로 휩크림’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징부터 보습, 데일리 각질케어, 탄력과 같은 다양한 효능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작은 용량의 리틀즈 키트를 먼저 사용해봄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제품과 스무디 레시피를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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