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패션 브랜드 언지미크가 론칭하며 2021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언지미크는 ‘GIMMICK(속임수, 상술)’ 앞에 반의어인 ‘UN’을 합쳐 탄생한 브랜드명이다. 소비자에게 상술 없이 정직하고 견고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가죽의류 제조에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급 원·부자재,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확보한 언지미크의 첫 번째 컬렉션은 최고급 가죽 소재와 기능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디테일이 특징이다.

가죽 아우터로 구성된 신제품 라인업은 부드러운 질감의 양가죽,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소가죽, 활용도 높은 스웨이드 등을 주류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글로벌 각지의 세계적인 테너리(가죽생산 공장)에서 엄선한 높은 퀄리티의 이태리 가죽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전 제품에 두께감과 광택이 좋은 가죽 전용 세라필 20수를 사용했으며 스냅과 지퍼에는 금속의 변색이나 녹스는 것을 방지하는 검침 도금을 적용해 오래 입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또한 오일 브러시, 엣지코트, 레더 워싱, 다양한 봉제기법 등을 반영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특히 각 제품의 뒷면에는 언지미크 브랜드명이 새겨진 삼각형 모양의 시그니처 라벨로 포인트를 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상품택에서 나는 은은한 향은 전문 조향사와 협업해 개발한 시그니처향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언지마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