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과 함께 시즌 2로 돌아온 ‘아날로그 트립 NCT 127 : ESCAPE FROM MAGIC ISLAND’의 트레일러 미리보기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Analog Trip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제작 SM C&C STUDIO 연출 조현정) 측은 22일 트레일러 미리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오후 11시에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트레일러 스틸 속에는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외딴섬에 고립된 NCT 127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황한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모두가 사라진 섬’이라는 카피가 오직 NCT 127 멤버들만이 이 섬에 남게 된 것임을 예상케 만든다. 과연 이들은 어떤 이유로 이 섬에 오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쟈니는 직접 자신의 카메라를 들고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는다. 사람의 흔적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NCT 127 멤버들은 오래된 보물 상자와 일기장을 찾아낸다. 과연 일기장의 주인은 누구일지 또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저주받은 섬에 자신들도 모르게 갇혀버린 NCT 127 멤버들은 섬 전체를 무대로 탈출을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이들은 팀워크를 발휘해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의견 충돌로 극한의 상황에 직면하는 등 NCT 127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들이 담길 예정이다.

사람의 흔적을 찾을 수 없는 마을, 수풀로 우거진 산, 끝없는 바다를 파헤치며 NCT 127 멤버들이 찾아야 할 보물은 과연 무엇일지, 그 과정에 어떤 사건들이 벌어질지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22일) 오후 11시 NCT 127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최초 공개될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트레일러 영상은 NCT 127 멤버들의 액션, 추리, 심리 스릴러까지, 한 편의 블록버스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